Prayer Letters 기도편지

선교지의 숨결을 담은 기도편지,
선교사역을 위해
함께 중보해 주세요

기도편지는 단순한 소식이 아닌,
함께 나아가는 동역의 시작입니다.
선교지에서는 지금도 끊임없는 기도와
동역이 필요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선교지의 기도제목을 정기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권역_동아시아/태평양최윤석, 신경희 10월 손모음 편지(일본)

2025-10-15



최윤석,신경희 선교사 10월 선교편지 드립니다


샬롬! 즐겁고 풍성한 추석되세요!

긴 무더위가 드디어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도쿄에도 찾아왔습니다. 긴 더위가 있었기에 더욱 시원한 가을을 느끼며 감사하게 됩니다.

뜨거운 여름 한 가운데서 부어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영혼들과 이 가을에 깊이 하나님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기를 소망합니다. 10월부터 시작되는 하반기 사역에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셔서 준비하신 은혜를 부어주시고 하나님의 계획이 성취되어 나타나길 소원합니다.

특별히 기존의 리더들이 셀리더로서 영혼을 사랑하며 섬기는 자들로 세워지고, 새롭게 예수를 믿고 나아온 자들이 그리스도안에서 믿음의 뿌리를 내려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늘 저희를 기억하고 요로코부교회와 일본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동역자님의 기도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요로코부교회 소식


1. 오키나와 리더십세미나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저희 부부와 코집사님, 나오미집사님, 승혁형제가 참가하였고 오키나와 요기 패밀리 교회에서 야마시로목사님 부부와 요헤나목사님, 하나시로목사님이 참가하여 리더십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오래전 제가 오키나와에 가서 봉사한 교회였는데 젊은 목사님들이 두분이나 세워져 하나님께 감사하며 함께 교회안에서 젊은 리더십이 세워지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무엇보다 지금 현재 처해 있는 교회상황들을 솔직하게 나누며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며 기도할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이 시간을 통하여 다음 리더십을 위해 무엇을 해야할 지 도전을 받았다는 야마시로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며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2. 요로코부교회 19주년 감사예배(9/14)를 드렸습니다.

1년의 시간이 또 지나 19주년 예배를 드렸음에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보호해 주시고 많은 분들의 기도 가운데 이렇게 감사하며 예배 드릴 수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20주년을 향해 더욱 믿음안에서 흔들리지 않고 부름의 상을 쫓아 온전히 달려 갈 수 있게 기도해 주십시오.


3. 10월 가을 심방을 합니다.

올 해 예수 믿은 성도들(에리카자매, 파오파오자매,우신형제)과 여러 일로 주일을 못오고 있는 태츠형제, 초자매의 집을 중심으로 방문하려고 합니다. 방문을 통해 이들의 마음이 열리고 하나님의 위로와 사랑과 믿음의 격려를 받는 시간이 되어 주님안에서 온전히 믿음이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가을 성경통독과 리더십훈련을 시작합니다

작년에 시작한 성경통독을 올 해도 성도들과 함께 하려 합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더욱 깊이 알아가고 하나님의 말씀안에서 변화되어가는 시간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셀리더십 훈련(코집사님,나오미집사님,승혁형제)을 격주로 토요일에 가집니다. 성도들을 섬기며 양육하는 리더로 설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십시오.




기도해 주십시오.

1. 성경통독가운데 하나님을 만나게 하시고 리더십훈련을 통해 섬기는 리더들로 세워주게 도와주소서.

2. 새롭게 예수님 믿은 에리카자매, 우신형제, 파오파오자매가 믿음안에 잘 서서 세례받게 해 주소서.

3. 10월 심방가운데 그리스도안의 사랑과 격려, 위로의 은혜를 주시고 마음을 열어주소서.

4. 지금 요로코부교회의 사역에 필요한 새로운 예배장소를 허락해 주소서.


*가족소식

최윤석선교사가 한국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사랑으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선교사어머님이 아버님 케어로 힘들지 않게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